2024FW 미니백 추천: 샤넬,생로랑,셀린느 (CHANEL,SAINT LAURENT,CELINE)
2024년 가을 겨울 시즌 추천하고 싶은 미니백들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럭셔리한 무드로, 때로는 빈티지한 감성으로 데일리룩을 밝게 빛내줄 미니백들을 소개한다.
2024FW 미니백: 샤넬 미니 클래식 핸드백 탑 핸들 (CHANEL MINI CLASSIC HANDBAG WITH TOP HANDLE)
가격 8,240,000원
사이즈 12X20X6cm
소재: 페이턴트 카프스킨,골드 메탈
컬러: 블랙,그레이,다크베이지
‘클래식은 영원하다’ 샤넬의 스테디셀러인 클래식백 디자인에 탑 핸들이 더해져 실용성까지 겸비한 샤넬 미니 체인백.
컬러는 블랙,그레이,다크베이지 3가지로 출시 되었다. 반짝이는 페이턴트 소재라 FW시즌 모노톤의 의상에도 포인트가 되어줄것 같다.
올 겨울 심플한 모노톤의 울 코트에 심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거나, FUR 자켓과도 찰떡 케미를 보여줄 미니백.
유행타지 않는 클래식 디자인이라 잘 관리해준다면 시즌에 관계없이 오래오래 활용할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2024FW 미니백: 샤넬 스몰 박스백 (CHANEL SMALL BOX BAG)
가격: 9,700,000원
사이즈: 12.5X18X6.5cm
소재: 램스킨, 골드 메탈
컬러: 블랙,다크브라운,라이트 오렌지
런웨이에서 모델 착장을 보고 한 눈에 반했던 라이트 오렌지 컬러의 샤넬 스몰 박스백.
컴팩트한 사이즈에 상큼한 컬러로 올 가을 겨울 코디에 산뜻함을 더해줄 매력적인 아이템.
오픈 클로징 장식과 박스백 디자인이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램스킨 소재라 오래 사용했을때 가죽 특유의 소프트한 질감이 살아나서 세월이 흘러도 멋스럽게 착용할수 있을것 같다.
연말 모임과 파티에서 럭셔리한 무드로 파티룩에 센스를 더해줄 샤넬 스몰 박스백, 아이코닉한 매력의 미니백을 찾으신다면 겟하시길.
2024FW 미니백: 생로랑 LE 5 A 7 베이비백 (SAINT LAURENT LE 5 A 7 BABY BAG)
가격: 2,690,000원
사이즈: 15X16X7cm (핸들길이 23cm)
소재: 그레인 가죽, 스웨이드 안감, 브론즈톤 하드웨어
컬러: 블랙,그레이
아이코닉한 생로랑의 LE 5 A 7백의 베이비 버전. 섬세한 그레인 디어스킨 소재와 가죽 탭 잠금장치, CASSANDRE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백.
내부 안감도 스웨이드로 되어있고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가볍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내부에 카드홀더를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 디테일을 통해 토트백 또는 숄더백으로 원하는대로 연출이 가능하다.
현재 SNS에서 ‘생로랑 대박템’으로 핫한 베이비백. 무심한듯 시크하게 한 손에 착 들어주면 금세 COOL GIRL로 변신 가능한 잇템 이다.
2024FW 미니백: 생로랑 NOLITA 미니백 (SAINT LAURENT NORITA MINI BAG)
가격: 1,950,000원
사이즈: 18X13X6cm (숄더 스트랩 길이: 56cm, 접은 숄더 스트랩 길이: 29cm)
소재: 램스킨, 그로그랭 안감, 브론즈 톤 메탈장식
컬러: 블랙,아이보리
생로랑의 아이코닉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노그램 NOLITA백.
메탈 인터로킹 YSL 이니셜 장식의 프론트 플랩, 다이아몬드 퀄팅과 오버스티치 디테일이 포인트.
두 가지 형태로 연출할수 있는 체인과 가죽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2024 FW 시즌 생로랑 미니백.
토트백 보다는 크로스 바디 형태를 선호 한다면 생로랑 NOLITA백을 추천한다.
겨울철 다소 무게감이 있는 아우터에도 크로스 또는 숄더 형태로 착용할수 있어 실용적이고, YSL 메탈로고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한껏 더해줄 아이템이다.
2024FW 미니백: 셀린느 미니 클로드 체인백 (CELINE MINI CLOD CHAIN BAG)
가격: 2,250,000원
사이즈: 11X9.5X4cm
소재: 샤이니 카프스킨,골드 피니시
컬러: 블랙,레드 캐년, 파스텔 핑크
꾸준히 스테디로 사랑받고 있는 셀린느 트리오페 미니백이 2024년 FW 시즌 미니 클로드 체인백으로 새롭게 출시 되었다.
골드 컬러의 체인 장식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미니백.
크로스바디백 또는 숄더백으로 착용 가능하며, 작지만 확실한 포인트가 될수있는 가방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린다.
셀린느 트리오페 장식의 미니백 착용하신 분들을 길거리에서 정말 많이 봤는데, 그만큼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인듯.
기존에 트리오페 미니백은 가죽 스트랩으로 되어 있다면 미니 클로드 체인백은 골드 컬러의 체인 장식이라 좀 더 세련된 무드를 더해준다.
FW 시즌 올 블랙 룩에 블랙 컬러의 셀린느 미니 클로드 체인백이 정말 잘 어울릴거 같아서 겟 하고싶다.
2024FW 미니백: 셀린느 마이크로 세일러백 (CELINE MICRO SAILOR BAG)
가격: 1,950,000원
사이즈: 13X18X11cm
소재: 트리옹프 캔버스,카프스킨 마감,골드 피니시
컬러: 탠
셀린느에서 가장 인기많은 베스트 셀러인 트리옹프 캔버스 소재의 마이크로 세일러백이 새롭게 출시 되었다.
가볍고 실용적인 트리옹프 캔버스 소재는 성별에 관계없이 많은 매니아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귀여운 복조리 형태에 마이크로 사이즈라니, 올 가을 셀린느 미니백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 예상된다.
가벼운 무게감은 물론 캐주얼 의상에도 두루두루 잘 어울려서 정말 실용적인 미니백이 되지 않을까 싶다.
2024FW 미니백으로 추천하는 샤넬,생로랑,셀린느의 작지만 확실한 매력을 지닌 가방들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존재감이 확실한 올 가을 겨울 포인트 아이템을 찾으시는 분들께 권해 드리고 싶다.
더 많은 패션&라이프 스타일 소식이 궁금하다면 센서티브 아카이브 홈에서.
IT’S YOUR FAVORITE ___.